호리츠바 드라마 씨디 도착했군요.
역시나 이것도 뒷북감이 있지만. -_-;
나중에 알게 되서 구하게 된 겁니다. 아주 어렵게... ...일옥을 뒤져서 발견한 드라마씨디!!! 후훗
다행히도 시기가 잘 맞아서, 1부터 3까지 다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.
오늘받은 건 미사용품이라길래 왠떡이냐하고 지른 거고, 5천엔에 말입니다. -_-;
후덜덜 오천엔... ...그리고 다른 것들은 일옥에서도 1, 2편은 도무지 구하기가 힘들다는 소문이 나돌고 있기 때문에, 이게 딱 기회다!!! 지르고 보자!!!라는 식으로 되게 된 겁니다.
그런데 출품자분은 뭐... ...좀 사람의 손을 탄 물건이라서 그걸 좀 이해하라고 하더군요.
그게 좀 그렇긴 하지만, 그래도 그분이 올려놓으신 사진으로 볼 때, 괜찮은 편인 거 같고,
또 구하기가 아주 어려운 것들이기 때문에 질러댄 겁니다. 므흐~~~
그 외에 또 몇개의 굿즈들도 질렀다는 -_-;
하지만 굿즈들은 상대적으로 싸더라구요. 미사용품인데 말입니다.
하나는 그냥 자신이 애니메이트샵을 하는데 그거 광고하려고 올린 사람인 거 같고 뭐 그렇던데요.
아무튼 뭐든 물건만 잘 받으면 되는 겁니다!!! 허허허
근데 그것도 대행업체를 통해서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. 일본 야후에 가입을 할때 주소나 이런 걸 우째써야할지도 난감하고, 결제하는 것도 외국에서 쓸 수 있는 신용카드가 있는게 낫다고 하더군요.
근데 외국에서 쓸 수 있는 신용카드는 커녕. -_-;
아예 카드도 없는 놈인데, 헐... ...그래서 어쩔 수 없이 대행업체를 통할 수 밖에 없었다는... ...
언젠가는 반드시 직접 해보고 말 것이도다!!!
그리고 외국 발송은 안한다고 해놓는 경우들이 많아가지고... ...뭐 아무튼 다양한 이유들이 있습니다.
오늘은 물론 3편만 도착한 상태고요. 호리츠바 1, 2는 다른 사람한테 구입한 거라서,
일본이 어제까지 휴가여가지고, 많은 회사들이 문을 안 연데가 많다고 하더군요.
그래서 발송이 늦게 되는 듯 합니다. 아무튼 오늘 도착한 3편. 후훗!!!
만화책 스캔 올리려다가, 이거 도착한 거 보고 그냥 이거 들으려고 합니다. 후훗.
아 근데 시맘바!!! 이놈의 회사 월급은 도대체 언제 주냐고? 뭐 설 전에 준다고???
장난하냐? -_-; 뭐 믿을 수가 있어야지. 쎡을!!!
그덕에 난 빚더미에 앉았다고!!! 미친 회사같으니라고!!! 첫 월급인데!!! 스바랄.
움마나~~~ 유코씨 슴가가... ...부끄러버라~~~ 아흐~~~
파이 녀석은 또 누구를 꼬시려고
앞에서 그러고 있는 거냐? 앙?!
뭔가 좀 두께가 있는 책이 껴있었음.
-_-; 언제나봐도 그게 그거인 거 같은 커플.
언제나 나의 눈과 정신을 즐겁게 해주는 커플.
홀릭에서는 이 커플이 진정한 대표적 커플이라고 할 수 있다!!!!
오호~~~ 히미와리와 유코씨~!!! 이 커플도 좋도다!!! 움허허허!!!!
그리고 그 좀 뭔가 있는 듯한 두께의 이유는 바로 대본이 있어서였다. -_-;
그래도 좀 대본을 보면서 들으면 좀 더 잘 알아들어먹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군요. 후훗!
가끔 몬 알아들을때 진짜 귓구녕을 마구잡이로 후벼파고 싶어져서 말입니다. -_-;
※ 보고 싶으신 거 제목 글자를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.